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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 프로젝트] 유니티로 리듬게임 제작중 ...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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ㅁ EasyMovieTexture 적용 ( 테스트용 )

 - 실제 게임에는 적용할 예정이 아니지만, 외주 작업하면서 사용한 김에 한번 적용 해봄.

 - 요즘 유튜브를 이용하여 영상 + 자동채보 기능을 구현한 앱 이 꽤 나와있음.

   EasyMovieTexture 에셋에서 스트리밍 기능도 지원해주기에, 위와 같은 기능 구현하는데에는 큰 문제가 없을 것으로 보임.

   ( 추후에 시간나면 해보는걸로... )


 - QuickTime으로 녹화를 시도하니, 동영상 프레임이 떨어지는 현상 발생. -> 키노트랑 영상이랑 따로 놀기 시작...

   => 폰카로 대체 촬영 기록.



ㅁ 판정 구간 지정.

- 리듬게임에서 제일 중요한 부분. 

   일단은 판정 지점 좌표 기준으로, 터치 했을 때 해당 키노트 좌표값이랑 기준 좌표 비교해서 거리에 따른 판정 방식 적용.



ㅁ 6Key 모드 작업 완료 ( UI )

 - 자동 채보 후 키노트 구간별 위치 설정은 아직 덜 됨. 



ㅁ 콤보 카운트

 - 포토샵으로 현재 텍스트랑 숫자에 쓸 스타일 구하고 있음.
 - 일단은 일반 UILabel 과 Animation 기능만 구현.



ㅁ 오토 구현

- 일단은 디버깅용으로 필요해서 만듬.




- BGM : BJJ - First Kiss ( Feat. 마우스 딸깍딸깍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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