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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 프로젝트] 유니티로 리듬게임 제작중 ...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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ㅁ 키노트 카메라 각도 조절

-  " 왜 이런 모양의 리듬게임이 많은지 납득. "

-  카메라 각도를 45도 정도 눕히면서, 정면으로 봤을때보다 키노트가 떨어지고 있다는 것을 조금이라도 더 빨리 볼수 있다.


ㅁ 4Key & 6Key 터치 이벤트 지정

- 겔럭시 S7 Edge로 플레이를 하게 되면, 커브 디스플레이로 인해 아랫쪽 화면이 작업한거보다 더 좁게 나온다.

  키노트 터치 영역을 좀 더 확대 시킴.


ㅁ 키노트 난이도 분류

- 난이도 : Easy , Normal

-  Spectrum Data로 분류한 Low Pass 데이터 기반으로 노트 분류

   ( Easy = Low , Normal = Low + Mid 혼합 )

- "롱노트 어떻하지... 감이 안잡힌다."


ㅁ 디자인

- MP3 메타데이터 내에 포함된 AlbumArt 데이터를 가져와서 불러옴. ( TagLib 사용 )

- " ... 막막하다. "


ㅁ 사운드 & 연출

- 이펙트는 예~~ 전 프로젝트에서 쓴다고 사뒀던 PlayGround2 에셋으로 작업중. ( 너무 오래만에 만져서 사용법 다까먹음 )

- 이퀄라이저 효과에 대한 추가 수정.





이제 좀 게임처럼 보이려고 한다... 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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