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 / TOTAL :

[개인 프로젝트] 유니티로 리듬게임 제작중 ... 3

  • Share this:
반응형

ㅁ 플러그인 변경 작업

 - UGUI 버그 및 일부 기능 구현에 불편한 점이 많아서 NGUI로 변경 작업

 - 작업 완료후 테스트 중 오류 발견.

   DrawCall 은 정상적으로 뜨는데 유니티 에디터상에서 Batches Count가 오류나서 한참을 헤맸는데,

   유니티 재실행하니 정상적으로 나옴... ( 이거때문에 몇시간 뻘짓... )



ㅁ 난이도 추가 작업

- 기본 low Pass 데이터에 mid Pass Data를 더 추가하는 방식으로 구현 

  키노트 수 증가 -> 난이도 상향


- 연타로 나오거나, 동시에 4개가 떨어지는 부분이 있어서 수정중...

  ( 랜덤하게 일부만 뿌려줄까했지만, 랜덤하게 위치를 잡아버리면, 게임을 할때마다 바뀜. 
    높은 난이도 클리어를 위해 몸이 기억하게(?) 만들어야되는 리듬게임에 좋은 방법은 아니라고 판단.

    다른 방도를 찾는중...



ㅁ PlayGround 먹통.

- 이펙트작업용으로 쓰려던 Playground 에셋이 플레이할때마다 유니티가 먹통이되버린다.

  ( 현재 사용중인 유니티 5.4 beta의 문제로 추정됨... ) 

  이펙트 작업은 일단 보류...



ㅁ 포토샵 공부중...

 - 스타일 작업하는 방법을 터득.

 - 나도 게임 대표 캐릭터 하나 만들어보고 싶은데... ( 현실은 졸X맨... )

반응형

SEARCH

태그로 찾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