ㅁ 플러그인 변경 작업
- UGUI 버그 및 일부 기능 구현에 불편한 점이 많아서 NGUI로 변경 작업
- 작업 완료후 테스트 중 오류 발견.
DrawCall 은 정상적으로 뜨는데 유니티 에디터상에서 Batches Count가 오류나서 한참을 헤맸는데,
유니티 재실행하니 정상적으로 나옴... ( 이거때문에 몇시간 뻘짓... )
ㅁ 난이도 추가 작업
- 기본 low Pass 데이터에 mid Pass Data를 더 추가하는 방식으로 구현
키노트 수 증가 -> 난이도 상향
- 연타로 나오거나, 동시에 4개가 떨어지는 부분이 있어서 수정중...
( 랜덤하게 일부만 뿌려줄까했지만, 랜덤하게 위치를 잡아버리면, 게임을 할때마다 바뀜.
높은 난이도 클리어를 위해 몸이 기억하게(?) 만들어야되는 리듬게임에 좋은 방법은 아니라고 판단.
다른 방도를 찾는중...
ㅁ PlayGround 먹통.
- 이펙트작업용으로 쓰려던 Playground 에셋이 플레이할때마다 유니티가 먹통이되버린다.
( 현재 사용중인 유니티 5.4 beta의 문제로 추정됨... )
이펙트 작업은 일단 보류...
ㅁ 포토샵 공부중...
- 스타일 작업하는 방법을 터득.
- 나도 게임 대표 캐릭터 하나 만들어보고 싶은데... ( 현실은 졸X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