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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 프로젝트] 유니티로 리듬게임 제작중 ...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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ㅁ 음악 선택 씬 구현

 - UI 작업해줄 친구를 구해서 대략적인 구상을 알려주기 위해 임시 제작  (UI 는 에셋스토어에서 구매 )

 - 음악 미리듣기 및 난이도 선택을 바로 할수있는 UI 형식으로 구성해보았으나,

    음원 종류가 많거나, 원하는 음악을 검색하고자 할때 해당 UI방식을 적용하기엔 문제사항이 많음.






 ㅁ 게임 프레임 개선

  - 이전 게임 테스트 영상에서 볼 수있듯이 게임 진행에 약간의 프레임 드랍이 있는 것 처럼 보임. ( 실제 프레임은 90을 넘어감. )

    음원재생과 화면 프레임 딜레이로 인한 보간을 위해 카운트의 개념으로 특정 음원 재생시간에 해당 노트가 무조건 도착지점에 위치하게 되는데, 이 보간 과정에서 프레임당 노트의 이동거리가 너무 커서, 게임이 끊기는 듯한 느낌을 받음.


 - Tool의 일부 구간을 대폭 수정 작업.




* 16. 05. 26 -  추가 외주작업으로 인해 당분간 프로젝트 진행 보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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