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작업중인 게임의 모델링을 이용한 임시 테스트.* 바람의 영향에 따른 풀의 흔들림 효과 구현.* 충돌체가 지나갈때 풀이 밟히는 (줄어드는) 효과.기본적인 연산이 어느정도 있다보니 아직 만족할만한 프레임은 뽑지 못하고 있는 상황. 최적화 작업 중... 반응형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Lee's Lab 저작자표시 비영리 Share this: 같은 카테고리 글 Devlog/Unity [Unity / WebGL ] Uncaught ReferenceError: unityFramework is not defined 2022.03.04 Devlog/Unity [Unity]에디터상에서 에셋번들로 불러온 모델링 쉐이더가 핑크색으로 보일 때 2018.02.01 Devlog/Unity [ Unity] MeshBaker 에셋을 이용한 최적화 작업 진행... 2018.01.04 Devlog/Unity [Unity / OSX ] VSCode 연동시 빌드 에러 증상 2017.1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