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작업중인 게임의 모델링을 이용한 임시 테스트.* 바람의 영향에 따른 풀의 흔들림 효과 구현.* 충돌체가 지나갈때 풀이 밟히는 (줄어드는) 효과.기본적인 연산이 어느정도 있다보니 아직 만족할만한 프레임은 뽑지 못하고 있는 상황. 최적화 작업 중... 반응형 공유하기 URL 복사카카오톡 공유페이스북 공유엑스 공유 게시글 관리 구독하기Lee's Lab 저작자표시 비영리 Share this: 같은 카테고리 글 Devlog/Unity [Unity / WebGL ] Uncaught ReferenceError: unityFramework is not defined 2022.03.04 Devlog/Unity [Unity]에디터상에서 에셋번들로 불러온 모델링 쉐이더가 핑크색으로 보일 때 2018.02.01 Devlog/Unity [ Unity] MeshBaker 에셋을 이용한 최적화 작업 진행... 2018.01.04 Devlog/Unity [Unity / OSX ] VSCode 연동시 빌드 에러 증상 2017.1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