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포리아(Vuforia), 유니티(Unity) SDK 적용하기 :: 2. SDK 다운로드
뷰포리아 유니티 SDK 적용 방법입니다.
정말 별거 없습니다....
별다른 셋팅없이 유니티 패키지로 된 SDK를 유니티 상에서 실행하면 끝입니다. ; ㅇ;
SDK 다운로드
뷰포리아 개발자 페이지에서 Downloads -> SDK 탭으로 이동하시면 뷰포리아 SDK를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 여기 를 누르시면 해당 링크로 바로 이동합니다. )
SDK 파일을 받기 위해선 회원가입 후 약관에 동의해야만 합니다.
( 회원 가입 방법은 이전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
[ 유니티 SDK 파일을 다운 받은 다음... ]
[유니티 창을 띄운 후, Project 쪽으로 드래그 혹은 더블클릭으로 실행. ]
[다음과 같이 추가할 파일 리스트들이 창으로 뜨면, Import 버튼을 눌러준다. ]
[ SDK 파일이 셋팅된 모습 ]
Qualcomm Augmented Reality -> Prefabs 폴더를 보시면 뷰포리아에서 사용되는 기본 프리팹들이 만들어져있습니다.
여기에 필요한 프리팹들을 나열하고 카메라, KEY값 및 DB 셋팅만 해주면, 기본적인 기능들은 코딩없이 구현할 수 있습니다.
너무 쉬운내용이라 한번에 포스팅을 다 하려고했는데, DB생성 ( 라이센스, 타겟 메니져 ) 은 따로 정리하는게 나을듯하여,
따로 올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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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뷰포리아(Vuforia), 유니티(Unity) SDK 적용하기 :: 3.ImageTarget ]
* 포스팅하면서 사용하는 Vuforia SDK 버전은 4.2이며, 유니티는 4.6.3p2 입니다.
참고사이트
- [ 뷰포리아 SDK 다운로드 페이지 (회원가입 필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