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1

· Devlog/Unity
이번에 Mesh Baker 를 이용한 최적화 작업 진행중. 처음엔 가격대가 조금 부담스러웠는데, 사용하고보니 충분히 값어치를 하는 에셋임. 사용법만 마스터한다면 게임 최적화에 엄청난 도움을 줄수 있을듯... * 작업 전 ( 배칭 : 40 ) * 작업 후 ( 배칭 : 18 ) 캐릭터 모델링의 경우 얼굴쪽 blendshape 가 적용된 부분은 제외하고 작업 하였으나, 나름 만족할만한 배칭 값이 나옴. ( 쉐이더 아웃라인 컬러 변경, 배칭값 영향 없음 ) 별도의 움직임이 필요없는 일반 매쉬에 대한 통합 작업시 더 강력한 성능을 보여줌. * 작업 전 ( 배칭 : 75 ) * 작업 후 ( 배칭 : 5 ) 똑같아보이지만, 상태창에서 볼수있는 엄청난 퍼포먼스 차이. 아직은 이것저것 만져보는 단계라 Multi Mesh..
Damien.Lee
'2018/01 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