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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뷰포리아(Vuforia), 유니티(Unity) SDK 적용하기 :: 3.ImageTarget 이번에는 ImageTarget ( 특정 이미지가 인식되면, 오브젝트 띄우기 ) 기능을 구현해보겠습니다. 유니티 하이어라키 셋팅프로젝트(Project) 탭에서 Qualcomm Augmented Reality - Prefabs 폴더 안에 있는ARCamera , ImageTarget 프리팹(Prefab) 2개를 하이어라키(Hierarchy) 탭 내에 셋팅합니다.* 하이어라키(Hierarchy) 탭에 Main Camera 가 있다면, 삭제해줍니다. [ ARCamera 와 ImageTarget을 셋팅해주고 난 뒤, 하이어라키 내에 있던 Main Camera는 삭제해준다. ] Lisence Manager ; App Li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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뷰포리아(Vuforia), 유니티(Unity) SDK 적용하기 :: 2. SDK 다운로드 뷰포리아 유니티 SDK 적용 방법입니다. 정말 별거 없습니다....별다른 셋팅없이 유니티 패키지로 된 SDK를 유니티 상에서 실행하면 끝입니다. ; ㅇ; SDK 다운로드뷰포리아 개발자 페이지에서 Downloads -> SDK 탭으로 이동하시면 뷰포리아 SDK를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 를 누르시면 해당 링크로 바로 이동합니다. ) SDK 파일을 받기 위해선 회원가입 후 약관에 동의해야만 합니다. ( 회원 가입 방법은 이전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 [ 유니티 SDK 파일을 다운 받은 다음... ] [유니티 창을 띄운 후, Project 쪽으로 드래그 혹은 더블클릭으로 실행. ] [다음과 같이 추가할 파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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뷰포리아(Vuforia), 유니티(Unity) SDK 적용하기 :: 1.개발자 등록근래 뷰포리아 관련 문의글이 카페나 블로그에 많이 보여서, 최대한 쉽게 적용해보는 방법을 한 번 포스팅해보고자 합니다.글재주도 없고, 뭔가 이쁘게 꾸밀지도 모르는 한 프로그래머의 글이므로, 읽는데 다소 불편함이 있을수도 있으니, 양해부탁드립니다.* 영문실력이 어느정도 되시면, 공식 가이드페이지를 확인해보세요. 뷰포리아 ( Vuforia ) 가 뭔가요? 스냅드래곤으로 유명한 퀄컴(Qualcomm) 社 에서 만든 증강현실(AR) 기술입니다.뷰포리아 및 AR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여기랑 여기를 참고하세요. ( 절대 적기 귀찮아서 그런건 아닙니다. ) 뷰포리아 개발자 등록하기 ( Registration for Vuforia Dev..
여름하면 보통 공포,호러장르의 게임을 많이 추천해주시는데, 개인적으로 여름에 가장 추천해드리는 게임은 바로 ... 어새신크리드:블랙플래그 입니다. 탁트인 바다랑 선원들의 뱃노래소리... 플레이하면서 바다구경 재대로할 수 있는... 본격 바다구경게임... ' ㅇ' ;; [고요한 밤바다의 야경. ] [ 시나리오 절반을 함께 하던 흑형 아데윈...] [ 빈자리는 앤 보니가 대체... ] [대영 제국과 스페인 군함이 싸우는 중...]- 멀리서 지켜보다가 한 척이 빈사상태가 되면 들어가서 화포 한방만 맞춰주면 바로 나포가능상태 됨!! [ 군함 낚시 ]- 군함과 거리가 상당함에도 엄청난 정확도에 놀라고, 끝임없이 늘어나는 밧줄에 한번 더 놀람 !!!- 이런 버그아닌 버그같은 연출을 플레이하다보면 종종 볼수있음
[ 요즘 페북을 자주 들락날락거리는 이유중에 하나가 된... "오늘은 클베 일정나왔나.. 안나왔나..." ] [ 어서 열려라고... ㅠㅠ ] 11월 정식 출시를 감안하면 예상 클베 시점은 8월쯤이 되지 않을까 조심스레 추측해봅니다.아노 시리즈 Collector Edition 수집을 해볼까... 생각중입니다. 근데 돈이 없... ㅠㅠ 공식 홈페이지 베타 탭 : http://anno-game.ubi.com/anno-2205/en-GB/beta/index.aspx페이스북 공식 페이지 : https://www.facebook.com/annogam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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빌드 환경 : Unity 4.6.2p2 / XCode 6.2 증상 :IL2CPP iOS 64비트 적용을 위해 유니티 프로젝트를 변경하던 중, 다음과 같은 오류 발생. .... Classes/Native/Bulk_ICSharpCode.SharpZipLib_0.cpp:6083:3: Use of undeclared identifier 'Stream_Finalize_m13333' 해결 :프로젝트 내 ICSharpCode.SharpZipLib.dll 을 사용하는 플러그인이 존재함.해당 dll 과 XCode IL2CPP 관련 빌드시 충돌이 일어나는 듯 함. 유니티 포럼에서는 ICSharpCode.SharpZipLib.dll 파일을 사용하지 않을경우 프로젝트에서 삭제해보라고 하지만, 안쓰는 파일을 프로젝트에 쓸 이유..
폭이 좁은 맵으로 빠른 이동시에 가끔 나타나는 버그... [ 침몰하진 않는다. 흔들흔들거리면서 계속 움직이긴 함... ] [ 좀 전까지 노래부르던 녀석들이 ... 둥둥... ㅠㅠ ]
Damien.Le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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