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ㅇ 기본 구조
* getpeername() :: 연결되어있는 상대방의 주소정보를 얻어 옴.
- 받은 소켓정보를 바탕으로 생성해둔 구조체를 채워넣음.
DWORD WINAPI ProcessClient(LPVOID arg)
{
// 전달된 소켓 ③
SOCKET client_sock = (SOCKET)arg;
// 클라이언트 정보 얻기 ④
addrlen = sizeof(clientaddr);
getpeername(client_sock, (SOCKADDR *)&clientaddr, &addrlen);
// 클라이언트와 데이터 통신 ⑤
while(1){
...
}
closesocket(client_sock);
return 0;
}
|
* getpeername() :: 연결되어있는 상대방의 주소정보를 얻어 옴.
- 받은 소켓정보를 바탕으로 생성해둔 구조체를 채워넣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