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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rectX] 벡터 값을 이용한 조명 적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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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D3DLIGHT9 dir;
 ::ZeroMemory(&dir, sizeof(dir));
 dir.Type      = D3DLIGHT_DIRECTIONAL;   // 조명 종류
 dir.Diffuse   = d3d::WHITE;  // 난반사광 색상
 dir.Specular  = d3d::WHITE * 0.3f;  // 정반사광 색상
 dir.Ambient   = d3d::WHITE * 0.6f;  // 환경광 색상
 dir.Direction = D3DXVECTOR3(0.0f, 0.0f, -5.0f); // x축 방향에서 빛이 비춰짐.


  D3DXVECTOR3 pos(0.0f, 0.0f, -10.0f);   // 원점 to  벡터좌표 X  -> 벡터좌표 -> 원점  :: 화살표 방향을 기준
  D3DXCOLOR c1 = d3d::WHITE;
  D3DLIGHT9 p1  = d3d::InitDirectionalLight(&pos,&c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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