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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3DLIGHT9 dir;
::ZeroMemory(&dir, sizeof(dir));
dir.Type = D3DLIGHT_DIRECTIONAL; // 조명 종류
dir.Diffuse = d3d::WHITE; // 난반사광 색상
dir.Specular = d3d::WHITE * 0.3f; // 정반사광 색상
dir.Ambient = d3d::WHITE * 0.6f; // 환경광 색상
dir.Direction = D3DXVECTOR3(0.0f, 0.0f, -5.0f); // x축 방향에서 빛이 비춰짐.
D3DXVECTOR3 pos(0.0f, 0.0f, -10.0f); // 원점 to 벡터좌표 X -> 벡터좌표 -> 원점 :: 화살표 방향을 기준
D3DXCOLOR c1 = d3d::WHITE;
D3DLIGHT9 p1 = d3d::InitDirectionalLight(&pos,&c1);
::ZeroMemory(&dir, sizeof(dir));
dir.Type = D3DLIGHT_DIRECTIONAL; // 조명 종류
dir.Diffuse = d3d::WHITE; // 난반사광 색상
dir.Specular = d3d::WHITE * 0.3f; // 정반사광 색상
dir.Ambient = d3d::WHITE * 0.6f; // 환경광 색상
dir.Direction = D3DXVECTOR3(0.0f, 0.0f, -5.0f); // x축 방향에서 빛이 비춰짐.
D3DXVECTOR3 pos(0.0f, 0.0f, -10.0f); // 원점 to 벡터좌표 X -> 벡터좌표 -> 원점 :: 화살표 방향을 기준
D3DXCOLOR c1 = d3d::WHITE;
D3DLIGHT9 p1 = d3d::InitDirectionalLight(&pos,&c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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