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tBkMode(hdc,TRANSPARENT); // 음영처리 함수(기본:불투명) // TRANSPARENT = 투명. |
FONT
hFont=CreateFont(50, // 폰트 크기 0, // 장평 0, // 문자열 각도 (3시방향 기준 0도, 360도 사용) 0, // 문자 각도 (한 글자의 각도 지정 0, // 두께 (0~1000) 0, // 기울임 0, // 밑줄 0, // 관통선 HANGEUL_CHARSET, // Charset 지정 0, // 출력 정확도 0, // 클리핑 정확도 0, // 논리적폰트와 물리적 폰트의 근접 지정 VARIABLE_PITCH | FF_ROMAN, // 폰트의 피치와 그룹 설정. TEXT("궁서")); // 글꼴이름을 나타내는 문자열 지정. |
Bitmap
LRESULT CALLBACK WndProc(HWND hWnd,UINT iMessage,WPARAM wParam,LPARAM lParam) SelectObject(MemDC,OldBitmap); // 다시 반환 해준다. |
Draw BITMAP
// 비트맵 출력을 자주하게되면, 함수로 구현해두고 계속 호출해서 쓰면 됨. MemDC=CreateCompatibleDC(hdc); GetObject(hBit,sizeof(BITMAP),&bit); BitBlt(hdc,x,y,bx,by,MemDC,0,0,SRCCOPY); SelectObject(MemDC,OldBitma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