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4

ㅁ 키노트 카메라 각도 조절- " 왜 이런 모양의 리듬게임이 많은지 납득. "- 카메라 각도를 45도 정도 눕히면서, 정면으로 봤을때보다 키노트가 떨어지고 있다는 것을 조금이라도 더 빨리 볼수 있다. ㅁ 4Key & 6Key 터치 이벤트 지정- 겔럭시 S7 Edge로 플레이를 하게 되면, 커브 디스플레이로 인해 아랫쪽 화면이 작업한거보다 더 좁게 나온다. 키노트 터치 영역을 좀 더 확대 시킴. ㅁ 키노트 난이도 분류- 난이도 : Easy , Normal- Spectrum Data로 분류한 Low Pass 데이터 기반으로 노트 분류 ( Easy = Low , Normal = Low + Mid 혼합 )- "롱노트 어떻하지... 감이 안잡힌다." ㅁ 디자인- MP3 메타데이터 내에 포함된 AlbumArt 데이..
외주가 거의 마무리 되어가는 시점에 시간이 조금 남아서 리듬게임을 만드는 중. 자동 채보 기능은 대충 구현하긴 했는데, 아직 손봐야될 부분이 많음. 오늘 작업한 부분은 콤보에 따른 이퀄라이져 효과랑 키노트 속도조절 (.... 은 아직 보간작업이 덜끝나서 간격만 늘었다 줄었다 함.) - BGM : BJJ - First Kiss ( Extend version )
· Devlog/Unity
출처 : http://www.unitystudy.net/bbs/board.php?bo_table=dustin&wr_id=357 [윈도우 에디터]Application.persistentDataPath : 사용자디렉토리/AppData/LocalLow/회사이름/프로덕트이름파일 읽기 쓰기 가능Application.dataPath : 프로젝트디렉토리/AssetsApplication.streamingAssetsPath : 프로젝트디렉토리/Assets/StreamingAssets파일 읽기 쓰기 가능 [윈도우 응용프로그램]Application.persistentDataPath : 사용자디렉토리/AppData/LocalLow/회사이름/프로덕트이름파일 읽기 쓰기 가능Application.dataPath : 실행파일/실행파..
오늘 유나이트 서울 2016 참관하고 왔습니다.들어야할 세션이 2개 더 남은 상황에서, 일이 생기는 바람에 중간에 뛰쳐 나왔는데... 와서보니 그리 큰 문제도 아니더군요.괜히 호들갑을 떨어서... 다시 돌아가기엔 이미 늦었고... ㅠㅠ 참관하면서 찍었던 사진이나 공유하렵니다... ㅠㅠ 유니티 허브에 올릴려고했더니, 네이버는 임베디드 포스팅이 막혀있어서 사진을 올리질 못하네요. 여러 사람이 쓰는 커뮤니티에 사진 링크를 걸어놓긴 뭐해서, 그냥 카페에 포스팅 하는건 포기했습니다. ; ㅅ; 로비 - Spherical Image - RICOH THETA 한 세션 끝나고 다음세션 참가하기 위해 줄서있는 사람들 모습입니다.한해 한해 참가자 수가 늘어나는 유나이트 행사입니다만, 그만큼 행사공간이 늘어나야되는데 늘어나질..
유나이트 서울 2016 하는 날입니다만...오늘은 일이 있어서 참석을 못하네요 ㅠㅠ( 불행중 다행으로, 들으려고 했던 세션이 거의 다 2일차에 있네요. ) 지난번에 정리해둔 시간표 공유해드립니다. 홈페이지에 올라와있는 시간표는 트랙별로 탭을 분류해놔서, 한눈에 비교하기가 힘들더라구요. 작년엔 일괄 시간표로 해놨었는데, 올해는 왜 그런식으로 해놨는지 모르겠네요.
Damien.Lee
'2016/04 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