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5/07

· Devlog/C#
C#을 이용하여 txt 파일 Excel 파일로 컨버팅 하기.솔루션에 있는 링크중에서 설명이 워낙 잘된 곳이 있어서 링크주소로 대체함. ㅁ 참고 링크 : - http://www.codeproject.com/Questions/651343/converting-text-file-to-excel-file-using-Csharp
커멘더:컨퀘스트 오브 더 어메리카 에 꽂혀버렸습니다. 간만에 한글로 해보고싶은 게임이 생겨났네요. 삘(?) 받아서 퇴근하자마자 제작!! 기본 기능 구현은 끝마침.
카페에 간만에 동인도회사 관련 글이 올라왔길래, 옛날 생각도 나서 관련 자료를 찾아보았습니다.니트로게임즈에서 만든 또다른 게임이 있더라구요.. 검색도중에 번들로 판매되었다는 글이 있어서 내 스팀 라이브러리를 확인해보니... 2013년에 이미 구매한 상태였네요. [ 번들로 이것저것 구매하다보니 스팀 라이브러리에 플레이를 한번도 안해본 게임들이 반 이상... 혹시나해서 찾아봤는데 라이브러리에 있는 게임이였음. ] [ 게임데이터 팩킹이 하나도 안되어있어서 텍스트 및 게임 데이터 수정이 매우 쉬움. ] [처음 시작하면 아노처럼 배 한척으로 시작한다. 원하는 식민지 찾아서 도시건설하고, 성장하고 다른 식민지 개척. 반복 ] [ 선박을 확대해서 보면 포수들이 포를 장전하는 모습과 바삐 움직이는 선원들의 모습을 볼수..
Damien.Lee
'2015/05/07 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