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1

안드로이드 챗 헤드 구현 예제 : https://github.com/fouady/SpotifyTray-Android - 이클립스 프로젝트로는 불러오기가 안됨.-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이용. 세계 최대 스트리밍 음원 서비스 회사인 Spotify 에서 공개한 예제 소스입니다. 페이스북 모바일 메신져를 보면, 안드로이드 메인화면에 조그만 원 아이콘이 생성되면서 손쉽게 메신져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최근에는 네이버 어플리케이션에도 챗 헤드를 이용한 바로가기 기능이 구현된 걸 확인하였다. 푸쉬메시지가 뜨고, 어플리케이션을 실행시켜서 답장을 해야되는 기존 메신져들의 방식과 달리 메인화면 내에서 곧바로 메시지 전송 및 확인이 되는 기능은 매우 편리하다. 안드로이드 구버전 및 일부 디바이스에서 챗 헤드 기능이 재대로 ..
구글 톡(Google Talk)에서 해당 봇 계정을 친구 추가한 뒤, 원하는 문장을 채팅으로 보내면, 답변으로 변역된 문장을 보여줍니다. 업무에 구글톡 활용하시는 분들께는 좋은 팁이 될듯합니다. en2ko@bot.talk.google.com ( 영 -> 한 번역봇 ) ko2en@bot.talk.google.com ( 한 -> 영 번역봇 )
Myo 안드로이드 뮤직 플레이어 제어 영상. Myo와 안드로이드 블루투스 연결 후 Myo Music 을 이용하여 제어하는 장면 입니다.( 지니, 멜론 같이 스트리밍을 지원해주는 뮤플은 사용이 안되더군요. ㅠㅠ 3개중에 기본 뮤직플레이어 동작만 확인했습니다. ) 모션 제스쳐 동기화가 아직 완벽하게 되지 않아, 중간에 엉뚱한 인식을 하긴 하지만, 지금껏 사용해본 모션 컨트롤러 중에선 가장 마음에 듭니다.맥북과 같이 표면에 약전류가 흐르는 기기와 접촉할시 동기화가 해제되는 현상에 대한 수정과 커스텀 제스쳐만 나와준다면 활용가능성은 충분히 높다고 봅니다. Myo 하나가 더 오면 본격적으로 유니티에서 작업을 해볼 생각입니다.
Damien.Lee
'2015/01 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