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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iOS8에서는 UIScreen 관련한 함수들이 바뀌면서, 화면내 레이아웃 구성이 엉망이 되버렸다.
게임과 같이 엔진을 이용하여 빌드한 앱들의 경우엔 덜하지만, 일반 네이티브 언어로 개발된 앱들은 해당 문제가 특히 많이 보인다.
[XCode Log 중.]
화면은 정상적으로 보이는데 일부 영역에서 터치가 안되는 지점이 발생한다.
화면 뷰를 구성하는 코드 중 일부분이다.
해당 부분을 ...
이런식으로 또는..
이런식으로 호출해주면 됩니다.
iOS8 업데이트 되면서 initWithFrame 관련해서 바뀐 부분이 있는지, 버그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만, 터치 영역에 해당하는 프레임을 다시 잡아줘야되는 번거로운 부분이 있습니다.
:: 참고 링크 ::
- 해당 포스팅과 관련된 스택오버플로우 글 중
게임과 같이 엔진을 이용하여 빌드한 앱들의 경우엔 덜하지만, 일반 네이티브 언어로 개발된 앱들은 해당 문제가 특히 많이 보인다.
unexpected nil window in _UIApplicationHandleEventFromQueueEv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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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Code Log 중.]
화면은 정상적으로 보이는데 일부 영역에서 터치가 안되는 지점이 발생한다.
화면 뷰를 구성하는 코드 중 일부분이다.
self.window = [[UIWindow alloc] initWithFrame:[[UIScreen mainScreen] bound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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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 부분을 ...
self.window = [UIWindow ne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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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런식으로 또는..
self.window = [[UIWindow alloc] initWithFrame:[[UIScreen mainScreen] bounds]]; self.window.frame = [[UIScreen mainScreen] bounds]; [self.window makeKeyAndVisible]; |
이런식으로 호출해주면 됩니다.
iOS8 업데이트 되면서 initWithFrame 관련해서 바뀐 부분이 있는지, 버그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만, 터치 영역에 해당하는 프레임을 다시 잡아줘야되는 번거로운 부분이 있습니다.
:: 참고 링크 ::
- 해당 포스팅과 관련된 스택오버플로우 글 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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